크레이그 해밀턴 파커는 영국의 유명한 예언가입니다.
파커가 항상 맞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는 영국의 브렉시티와 트럼프 당선을 정확히 예측해서 큰 화제가 된 예언가입니다.
크레이그 해미턴 파커의 예언에는 세계 경제 침체와 세계 전반에 걸친 테러 등 여러 내용이 있는데, 오늘은 그의 핵심적인 예언 몇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이란과 사이디아라비아의 중동 전쟁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는 2020년과 2021년 사이에 엄청난 충돌로 인해 중동이 황폐화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이 예언 후에 미국의 드론 공격으로 이란의 퀘셈 솔리마니 소장이 사망한 후 세계 3차대전은 이미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란 최고지도자는 이번 암살 사건에 대해 미국에 대해 "강력한 보복"을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1월 7일 이슬람 공화국은 이라크에 있는 미군 시설에 대한 파괴적인 미사일 공격으로 보복했죠.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는 중동에서 이란 거리에서 대규모 폭동이 일어난 후 아야톨라 하메네이의 보복으로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사우디가 미국과 유럽과의 무기 거래를 성사시킴으로써 싸움에 동참하게 되는데, 이는 이란과의 분쟁의 쟁점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전쟁이 발발하면 미국의 항공모함이 미사일에 격추될 것이라고 말했죠.
하지만 다행히 갈등이 전개되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평화협정을 맺게 되었습니다.
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미국 대통령은 탄핵 절차를 거친 후 몇 달 동안 상원에서 무죄를 선고받고 유임될 것이다.
그가 말하는 트럼프 탄핵은 "트럼프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대통령은 이를 "심각한 국가 쿠데타"라고 부를 것이라고 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플로리다와 같은 예상치 못한 주를 차지하면서 재선될 것이다. 폭동이 중국을 휩쓸면서 중국과의 무역전쟁이 격화될 것" 이라고 말해 그의 예언이 현실화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3. 유럽의 경제 위기
그는 또한 유럽은 2020년 이후 금융 위기를 겪을 것이고 유럽 이외의 많은 나라들도 힘든 시기를 겪을 것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러나 반면 유럽 연합에 포함되지 않은 영국은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고 경제가 더욱 성장하여 브렉시트 이후 다시 영국의 번창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유렵과 미국과의 무역 전쟁은 유로를 구하기 위한 많은 정책들을 쏟아낼 것이라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예언을 했지만, 위 세 가지가 그가 뽑은 예언들 중 가장 파급력이 큰 예언들인데요.
과연 그의 예언이 적중할 지 궁금하네요.